– 11월 16일부터 네이버웍스 첫 사용자 대상 유료 상품 3개월 무료 제공
웍스모바일 (대표 한규흥)이 제공하는 업무용 협업 도구 네이버웍스가 브랜드 변경을 맞아 신규 고객 대상 3개월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16일부터 네이버웍스의 유료 상품인 Lite, Basic, Premium 상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은 3개월 간 비용 부담 없이 네이버웍스를 사용할 수 있다.
기업은 네이버웍스를 무료로 사용하는 동안 인원 제한 없이 모든 기능을 써볼 수 있다.
네이버웍스의 브랜드 변경은 네이버가 B2B 사업 원년을 선포하는 등 신성장 동력으로 클라우드 사업을 내세우며 진행한 첫 번째 작업이다.
클라우드 사업 주체인 NBP의 네이버클라우드 사명 변경과 함께, ‘네이버’ 브랜드로 B2B 시장 공략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의미로 해석된다.
네이버 관계사를 비롯하여 MBC, 웅진, 대웅제약 등 다양한 산업군과 규모의 기업들이 현재 네이버웍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일본 Top 10 보험사 중 4개사가 네이버웍스를 이용하는 등 글로벌 10만 고객사로부터 인정받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노하우로 많은 기업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네이버클라우드의 글로벌 인프라 위에서 운영되는 네이버웍스는 파파고 번역 엔진 탑재, 네이버 메일과 같은 친숙한 사용성 등 고객들로부터 ‘국내 협업 솔루션 중 가장 믿을 만한 서비스’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네이버웍스의 이번 3개월 무료 사용 이벤트는 11월 16일부터 네이버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되며, 12월 31일까지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