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업의 고민, 사내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2020.10.07
IT 기업에서 데이터는 시장 경쟁력이자, 회사를 운영에 핵심이 되는 소스입니다.
해커, 바이러스 등 외부 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중요한 정보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필요할 때마다 찾아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보세요.
네이버웍스로 사내 데이터를 보관할 때 장점
  • 네이버웍스를 사용한 전 활동 내역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저장으로 데이터 유실을 방지합니다.
  • 중요 대외비 자료, 기밀 자료는 필요한 직원들만 보도록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강력한 보안 수준과 모니터링은 기본
IT업계에서 자사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호하려면, 외부 바이러스 침입과 해킹으로부터 안전한 업무 환경을 갖춰야 합니다.
사내 정보가 함부로 직원들의 USB나 외부 메일로 유출되지 않도록 네이버웍스로 관리하세요.
네이버웍스는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으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별 모니터링으로 직원들의 모든 활동이 로그로 기록됩니다.
네이버웍스 메시지 모니터링
네이버웍스 드라이브 모니터링
2. 자연재해, 정전에도 데이터 안심 보호!
자연재해, 정전과 같이 불가피한 현상으로 사내 데이터를 잃고 싶지 않다면, 언제든 찾아볼 수 있는 온라인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하세요.
네이버웍스 드라이브는 직원 인당 최대 1TB 대용량 저장 공간을 제공하는 클라우드입니다.
다양한 자료를 한 곳에 오랜 기간 저장할 수 있어 사내 데이터 백업용으로도 용이합니다.
드라이브 목록
드라이브 파일 저장 목록
3. 대외비 자료, 사내 직원들과 공유하는 법
사내 대외비 문서는 별도의 권한을 지정하여 외부로 노출되지 않도록 특별 관리하세요.
네이버웍스 메일로 대외비 자료를 보낼 때는 보안 등급을 설정해두면 특정 기간이 지난 후 상대방 메일함에서 자동 삭제됩니다.
드라이브로 공유한 자료는 비밀번호를 걸어 특정 직원만 볼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일로 대외비 문서 전송
드라이브 문서에 비밀번호 인증 설정
네이버웍스로 IT 기업의 중요한 정보 자산을 보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