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기업에 어울리는 유연한 근무 방식 도입하기

2020.10.07
IT 기업에서는 다양한 직무의 직원들이 서로 다른 오피스에서 협업하며 서비스를 만듭니다.
다른 업종들보다 최신 기술과 정보에 예민한 업종인 만큼, 사회적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이 필요합니다.
IT 기업에서 네이버웍스로 협업할 때 장점
  • 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사무실 밖에서도 외부 접근을 막아 안심하고 업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1. 기획, 개발, 디자인팀을 위한 협업 도구
IT 기업에는 다양한 직무를 가진 직원들이 모여 일하며, 각자 사용하는 업무 기기도 다릅니다.
네이버웍스는 스마트폰, 태블릿, PC를 지원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익숙한 업무 환경 속에서 협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기를 구입할 필요 없이 업무 중인 기기에서 중요한 알람을 바로 받아 빠르게 대응해보세요.
PC앱으로 메시지 전송
스마트폰으로 메시지 푸시 알람 수신
2. 기기 간 빠른 데이터 동기화
스마트폰 사용 중 PC에 있는 파일을 사용해야 하거나, 기기가 고장 나서 사용하지 못할 때에도 걱정하지 마세요.
네이버웍스 데이터는 실시간 자동 동기화되어 다른 기기로 바꾸어도 지장 없이 바로 업무를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개인 메신저나 메일로 자료를 미리 보내지 않아도 되고, 섀도우 IT도 방지합니다.
PC에서 드라이브에 파일 업로드
모바일 앱에서 즉시 드라이브 파일 동기화
3. 회사 밖에서도 보안은 철저하게
외근, 출장, 재택근무 등 안전한 원격 업무를 위해 직원들의 모바일 기기 보안을 설정하세요.
네이버웍스를 사용한 기기, IP 등 접근 정보를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추후 감사 활동에 필요한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빈틈없는 보안 시스템은 직원들이 회사 밖에서도 보안에 느슨해지지 않도록 주의를 줍니다.
관리자 화면에서 접속 정보 파악
관리자의 디바이스 관리 설정
이제 네이버웍스로 IT 기업의 유연한 근무 환경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