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업 기능 알아보기! ‘LINE WORKS ADMIN MEETUP’ 현장 스케치!

2019.09.20

9/6(금) 역삼 네이버 파트너 스퀘어에서 첫 번째 LINE WORKS ADMIN MEETUP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LINE WORKS MEETUP은 라인웍스 서비스 담당자가 엄선한 ‘협업에 유용한 기능’을 각 회사의 라인웍스 관리자분들이 직접 실습을 통해 알아가는 시간이었습니다. 크게는 ‘ADMIN 기능’과 ‘USER 기능’의 두 세션으로 구분을 하였는데요, ‘ADMIN 기능’ 세션에서는 구성원을 관리하는 팁, 서비스 별 유용한 설정, 회사에 적합한 보안 관리 등 다양한 관리자 기능들을 하나하나 실습해 보았고, ‘USER 기능’ 세션에서는 일반 사용자들의 협업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메시지, 캘린더, 설문 기능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참석해주신 라인웍스 관리자분들께서도 적극적으로 실습에 참여해 주셨고, 중간중간 질의를 해 주시는 등 열의를 보여주셨습니다. 특히, 한 관리자분께서는 이번 MEETUP을 통해 협업에 유용한 기능들을 알게 되었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공유 설비를 설정하는 법을 알게 되었는데,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이번에 교육을 담당해주신 임정연 강사님께서도 강의를 마무리하시면서 아래와 같이 소감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저 또한 회사에 소속된 적이 있어서 그런지 수업 준비하면서 사용해본 라인웍스는 정말 유용한 기능 모음이었습니다. 일반적으로 개인 서비스 기능을 극대화하면 보안이 부실하고 보안을 너무 강화하면 업무 협업이 불편하기 마련인데 라인웍스는 그 부분이 잘 절충되었던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이번 LINE WORKS MEETUP에 참석을 희망하셨지만 공간이 협소하여 초대해드리지 못한 분들도 계셨는데요, 오는 9/30(월)에 두 번째 ‘LINE WORKS ADMIN MEETUP’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신청해주세요!

9/30(월) LINE WORKS MEETUP 신청하기

앞으로도 라인웍스 관리자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더 많은 자리를 만들고자 합니다. 라인웍스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하고, 동료들과 실시간으로 업무 협업 및 소통하고자 하시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