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HR 인사 담당자를 위한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 네이버클라우드, 그리고 잘나가는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

2022.04.11

안녕하세요, 네이버웍스입니다.

 

 2022년 4월 27일(수)  HR 인사 담당자를 위해 “우리는 이렇게 일합니다 : 네이버클라우드, 그리고 잘나가는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 이라는 주제로 네이버웍스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 :  2022년 4월 27일 (수) 15:00 ~ 16:30 (1시간 30분)

■ 장소 : 온라인 라이브 

■ 참가 등록 : 온라인 사전 신청 (무료)   

■ 프로그램 : 

워크 트렌드를 이야기합니다. – 잡플래닛 김지예 이사
네이버클라우드는 이런 고민을 합니다 : HR의 진솔한 이야기 – 네이버클라우드 HR 최영선 님
네이버클라우드는 이렇게 일합니다 : 네이버클라우드에 없는 것과 있는 것 – 네이버클라우드 Comm&Collabo 박지혜 님 
잘나가는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 – IT동아 이문규 편집장, 바디프랜드 박병훈 팀장, 엘케이벤처스 한준희 대리
 LIVE Q&A

 

■ 안내: 

  • * 본 세미나는 기업/단체의 인사, 경영지원, 조직문화 담당자 대상 무료 세미나이며,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 세미나 신청 시 등록해주신 정보로 참석 안내가 발송되오니 정확한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이벤트 : 

 

사전 질문 이벤트 : 워크 트렌드 및 인사 제도에 관한 질문을 온라인 신청 페이지에 남겨주세요. 선정된 질문에 대한 답변은 Q&A 시간에 안내드리며, 질문이 선정된 분들께는 네이버클라우드 립스타백을 드립니다.
설문 조사 이벤트  : 세미나 당일 온라인 설문조사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 키프티콘을 보내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