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창업진흥원 온라인 법인 설립 완료 기업 대상 12개월 무료 사용 혜택

2021.09.09

안녕하세요, 네이버웍스입니다.

 

창업진흥원과 함께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에서 법인 설립을 완료하신 기업에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를 최대 12개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혜택을 드립니다.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은 법인설립을 위해 30개 이상의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7개 기관을 방문해 처리하던 법인설립 업무를 온라인으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는 법인설립시스템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 2021년 9월 1일 ~ 2021년 12월 31일 기간 내 창업진흥원의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을 이용하여 법인 설립을 완료한 대표님 전원 

■ 기간 : 2021년 9월 1일 ~ 2021년 12월 31일 

■ 혜택 : 네이버웍스와 워크플레이스 최대 12개월 무료 사용 제공 

    (Trial 1개월 + 연간 계약 유료 전환 후 11개월 기간 동안 네이버웍스 Basic 상품과 워크플레이스 Lite 상품의 최대 20명 사용 요금 상당의 크레딧 지급) 

■ 방식 : 온라인 법인설립시스템을 이용하여 법인 설립 완료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 안내 :

 

이벤트 신청 기업 중 이벤트 대상 여부를 확인 후, 이벤트 대상 기업에 혜택 및 상품 신청 안내를 위해 안내 메일, SMS 문자, 유선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워크플레이스는 국내 근로기준법와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결재, 구성원, 근태, 비용, 회계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 정보 시스템으로 네이버웍스와 결합 상품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워크플레이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의 워크플레이스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온라인법인설립시스템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