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네이버웍스 신규 가입자 3개월 무료 제공 혜택

2020.11.16

안녕하세요, 네이버웍스입니다.

 

네이버웍스 브랜드명 변경 기념으로 신규 가입자 대상 네이버웍스 유료 상품을 3개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는 혜택을 안내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대상 : 네이버웍스 신규 가입자

■ 가입 기간 : 2020년 11월 16일 (월) ~ 12월 31일 (목)

■ 상품 : 네이버웍스 유료 상품 (Lite, Basic, Premium)

■ 혜택 : 3개월 서비스 사용료 무료

■ 가입 방법 : 네이버웍스 브랜드사이트 이용 요금 페이지에서 유료 상품의 [30일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클릭 후 가입 진행

■ 안내 :
– 본 혜택은 2020년 11월 16일(월)~12월 31일(목) 기간 내 네이버웍스 유료 상품을 신규 가입하신 고객에 3개월 서비스 사용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기간 사용 인원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 본 혜택은 고객 당 1회만 제공되며, 가입 기간 내 최초 가입한 상품에 적용됩니다.
– 3개월 무료 기간은 가입 후 평일 기준 2~3일 내로 Admin 서비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혜택과 무관하게 가입 프로세스 시 30일 무료 체험 및 30일 무료 체험 기간이 노출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확인 경로 : Admin > 업그레이드 > 이용 현황 > 구매 정보 > 계약 상태)
– 무료로 제공되는 기간 중 또는 기간 이후에 원하는 상품으로 유료 전환하여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본 혜택은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으로 네이버웍스 사용료 할인을 지원 받는 고객에게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본 혜택은 네이버클라우드 워크플레이스의 콜라보 라이트, 콜라보, 콜라보+  상품 고객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으신 분은 네이버웍스 온라인 문의하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