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명
타임허브
카테고리
근태 관리
자세히 보기

TIMEINOUT

고객의 다양한 근무 정책에 따라 주 52시간 근무제, 유연근무제 (선택, 탄력, 정량, 시차, 간주, 재택) 도입을 지원합니다. 모바일 (APP) 및 PC (PC On/Off)에서 사용 가능한 출퇴근 관리 기능과 더불어 휴가, 연장 근무, 결재, 전자 계약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근태관리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상세 활용

고객의 다양한 근무 정책을 반영하기 위해 서비스 운영팀이  근무 정책, 근무지, 휴가 정책을 직접 설정하고 컨설팅해 드리고 있습니다. 직원이 간단하게 모바일 앱 및 PC 에이전트를 설치하고 출퇴근 체크를 하면, 관리자는 주 52시간 근무시간 여부를 언제든지 확인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이미지

직원이 TIMEINOUT 앱을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설정을 마치면, 앱은 근무지의 와이파이 혹은 비콘의 블루투스 영역 안에 들어왔을 때 반응하게 됩니다. 출퇴근 시 한 번의 버튼 클릭으로 직원의 출퇴근 체크가 이루어집니다.

 

출퇴근 시간은 TIMEINOUT 시스템에 자동으로 입력되며 업무 시간 및 근무제 적용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근무지 내에서만 체크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근무지 외에서는 GPS 정보 (위치 정보)로 체크가 가능하며, 근태 정보를 관리자 계정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부정한 근태나 초과 근무를 막을 수 있습니다.

 

TIMEINOUT은 관리자와 직원 모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으로 관리가 가능하며, 직원은 스마트폰, PC로 TIMEINOU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이드 

다운로드

고객지원

고객지원(02-2268-3200)

이메일 문의

온라인 문의

고객 사례

딜로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