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송 중인 물류와 도로 및 배차 현황은 실시간으로

2020.10.07
물류 운송업은 이동 중에도 교통 및 기상 상황, 배송 위치 변경과 운송 현황 정보 요청 등 수많은 정보 교환이 이루어집니다.
운송업에서 전화에 의존하게 되면 전달 과정에 오류가 생길 뿐만 정보 전달의 지연으로 업무 혼선이 자주 발생합니다.
네이버웍스를 활용해 운송 과정에서 손쉽고 정확하게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보세요.
네이버웍스를 활용한 운송 현황 관리의 장점
  • 화물의 이동 경로와 배송 완료 여부를 캘린더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 배송기사가 최신 도로 교통 및 기상 상황을 전달받아 효율적인 노선을 택할 수 있습니다.
  • 정확한 운송 위치 전달로 대기 시간 및 변경 사항에 유연하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1. 물류 운송 흐름을 한눈에
운송 현황 파악을 위해, 네이버웍스 캘린더에 화물 운송 일정을 기록하여 이동 경로를 한눈에 파악해보세요.
기사별 일정에 배송 완료를 표시하여 실시간으로 물류 이동 흐름을 알 수 있습니다.
전화에 의존해 배송기사의 안전을 위협하고 정보 전달이 지연되는 일 없이 원활하게 진행 상황을 확인해보세요.
배송 기사별 캘린더
스마트폰으로 배송 진행 여부 표시 및 확인
2. 도로 교통 및 기상 상황 실시간 전달
시시각각 주시해야 하는 교통 상황과 날씨, 멀리 있는 직원에게 일일이 전달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도로 정보 메시지방을 따로 마련해 기사들이 주의해야 하는 소식은 이곳에서 실시간으로 전달해보세요.
산사태나 공사 등 위험 구간으로 출입 통제가 된 고속 도로는 미리 고지하고, 다른 도로로 안내하여 안전한 주행 경로를 이용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메시지방 이미지 공유
3. 간편하면서도 정확한 위치 파악과 공유
화주가 변경한 운송 위치가 전달이 안되어 대기 시간이 길어지거나, 이동 상황 확인차 위치 공유 요청이 많이 발생합니다.
네이버웍스로 화주도, 기사님도 더 이상 위치를 직접 지도에서 파악하고 이미지를 캡처해 보내지 않아도 됩니다.
모바일 위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단 두 번의 탭으로 운송 위치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세요.
메시지방 위치 공유 기능
위치 공유로 기능으로 전달받은 지도
네이버웍스로 정확한 운송 현황과 위치를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