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메일] 네이버웍스 Basic/Premium 상품 신청하기 (feat.신규 가입 혜택)

2021.03.22

지난 3월 4일부터 네이버웍스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통합되어 운영됨에 따라

네이버웍스 상품 신청 프로세스에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회원 가입 절차가 추가,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신규 회원 가입 고객 분들께 신규 가입 혜택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은 네이버클라우드(주)가 제공하는 퍼블릭 클라우드 서비스로 IaaS / PaaS / SaaS 영역을 모두 아우르며 각 산업별 특성과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신규 가입 혜택!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신규 가입하고 결제 수단을 등록하면 10만원 상당의 할인 크레딧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할인 크레딧은 발급 후 3개월 동안 마켓플레이스 상품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에 대해 결제 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러분들께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회원 가입 절차가 추가된

네이버웍스 기업 메일 상품 (Basic, Premium 상품) 신청 방식을 소개해 드릴게요~

* 네이버웍스 유료 상품 (Lite, Basic, Premium) 상품은 PC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네이버웍스 상품 신청은 네이버웍스 브랜드사이트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포털에서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네이버웍스 브랜드사이트에서 네이버웍스 상품을 신청하는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려요~

 

 

 

 

네이버웍스 상품 신청 프로세스 한 눈에 보기 👀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회원가입 한다.

2. 네이버웍스 상품을 신청한다.

3. 도메인 소유권 확인을 진행한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에 회원가입 한다.

 

 

(1) 네이버웍스 브랜드사이트에서 이용 요금을 클릭 후 Basic/Premium 상품 30일 무료 체험하기를 클릭합니다.

 

 

 

(2) 사업자 등록번호 소지 유무에 따라 2가지 유형(개인 회원/사업자)로 나뉩니다. 사업자 등록번호가 있다면 사업자를 선택해주세요.

 

 

(3) 이용 약관에 동의한 후 로그인 시 사용할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 형식이며, 이메일 인증이 필요합니다.)

 

 

(4) 사업자 정보를 입력합니다. (회사 주소, 담당자 이름, 휴대폰 번호, 사업자 등록번호, 대표자명, 업태/종목, 세금계산서 발행월, 증빙서류)

 

 

(5) 회원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네이버웍스 NAVER WORKS 신청하러 가기를 클릭합니다.

2. 네이버웍스 상품을 신청한다.

 

 

(1)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2) Basic/Premium 상품을 선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합니다.

 

 

(3) 네이버웍스에 사용할 도메인명을 입력합니다.

* 도메인명은 우리 기업/단체가 소유하고 있는 도메인입니다. 네이버웍스의 아이디 뒤에 구성원들의 계정 정보로 사용됩니다.

* 회사 도메인 주소로 된 메일 주소와 네이버웍스의 기업 메일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도메인 소유권 확인이 필수입니다.

도메인이 없다면 도메인 호스팅 업체 가비아, 후이즈 등을 통해 구매해주셔야 하며, 도메인이 있다면 도메인 호스팅 업체를 통해 네임서버를 등록해주세요.

* 도메인은 Admin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네이버웍스 로그인 시 사용할 아이디/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네이버웍스에 사용할 회사 이름과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5) 신청내역을 확인하고 신청 완료를 클릭합니다.

3. 도메인 소유권 확인을 진행한다.

 

 

(1) 도메인 소유권 확인하기를 클릭하여 가이드에 따라 도메인 소유권 확인을 진행합니다.

 

* 도메인을 구입한 사이트를 몰라요

: 한국인터넷진흥원 사이트에 접속하여 검색합니다.

* 네이버웍스 기업 메일을 사용하고 싶어요.

: 도메일을 구매한 가비아, 후이즈 또는 기타의 ‘03. 도메인 관리 화면에서 설정값을 입력하세요’ 클릭 >

‘NAVER WORKS 메일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예” 클릭 > 안내한 MX 레코드를 네임서버에 설정해주세요.

* 다른 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어요.

: 도메인을 구매한 가비아, 후이즈 또는 기타의 ‘03. 도메인 관리 화면에서 설정값을 입력하세요’ 클릭 >

‘NAVER WORKS 메일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니오” 클릭 > 안내한 TXT/CNAME 레코드를 네임서버에 설정해주세요.

 

 

 

(2) 콘솔에서 NAVER WORKS Admin 바로가기를 클릭한 후 상태 확인하기를 클릭합니다.

 

 

(3) 도메인 소유권 확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가지 단계로 네이버 클라우드 플랫폼 회원가입, 네이버웍스 Basic/Premium 서비스 신청,

네이버웍스 메일 사용을 위한 도메인 소유권 확인까지 완료했습니다.

네이버웍스의 Basic/Premium 서비스를 신청하고

30일 동안 무료로 기업메일, 메신저, 캘린더 등의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66125563@2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