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공 수준을 높이는 정보 관리 기술

2020.10.07
건설 현장의 생산성은, 주어진 인력・비용으로 작업 성과를 얼마나 빠르게 달성하느냐에 달려있습니다.
네이버웍스는 인력과 건설 자재 등 중요한 사내 자산을 쉽게 측정할 수 있도록 현장 관리 수준을 높이고, 효과적인 통합 관리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웍스로 건설 현장의 중요 정보를 관리할 때 장점
  • 다양한 정보를 동시에 관리하여 기한 내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젊은 인력이 원하는 효율적인 작업 환경을 만듭니다.
  • 협업 과정 중 발생하는 변경 이력을 모아두어 불공정 작업을 미연에 방지합니다.
1. 사무소에서도 쉬운 현장 모니터링
네이버웍스는 PC 외에 모바일이나 태블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한 유연한 업무 방식을 제공합니다.
현장 파견 직원과 모바일 메시지로 서로 필요한 파일이나 정보를 쉽게 공유하며, 이 정보는 저장되어 언제든지 다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 직원도 불필요한 대면 회의를 없앨 수 있어 이동하는 시간이나 비용을 절감하고, 건설 프로젝트 완수에만 집중할 수 있습니다.
사무소와 현장 간 메시지 소통
발주서 템플릿 문항
2. 건설 자재 관리에 필요한 모든 문서를 저장
자재 관리에 필요한 품의서, 구매서, 발주 현황 등등 정확한 비용 책정에 필요한 문서 자료는 네이버웍스 드라이브에 저장하세요.
저장된 문서는 현장에서도 모바일 앱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강력한 보안으로 중요한 계약 문서를 외부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종이가 필요 없는 온라인 문서 관리 방식은, 스마트한 건설 현장을 만드는 첫 단계입니다.
자재 관리 등 용도별 드라이브 폴더
​3. 외주사, 클라이언트의 협업 내용은 한곳에
건설 프로젝트 진행 시 많은 외주・용역업체와 협업하는 도중, 클라이언트와 협의로 작업 변경 사항이 생기기도 합니다.
오차없는 작업 진행을 위해, 변경 내역과 수정 설계안 등 모든 이력을 네이버웍스 메시지방에 보관하세요.
그리고 각 외주업체가 불필요한 리소스를 소비하지 않도록 해당 메시지방에 초대해서 작업 변동 내역을 즉시 인지하도록 합니다.
그룹 메시지방에서 협력업체 관계자와 소통
그룹 메시지방의 노트 게시글 목록
건설 현장의 모든 정보를 하나로 모아 더욱 편리하게 관리해보세요!